팜스코, 판촉과장 지식‧기술 업그레이드
팜스코, 판촉과장 지식‧기술 업그레이드
축종별 전문화 교육 성료
혹서기 극복 솔루션 적용 초점
50년 돌아보고 임직원과 화합도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가 최근 이틀 동안 천안 재능교육연수원에서 ‘2023 판촉과장 축종 전문화 과정’ 교육을 실시했다. 전국에서 모인 80여명의 판촉과장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팜스코의 가치를 전달하는 판촉과장들의 지식과 기술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울러 코로나 이후 전국의 팜스코 판촉과장과 임직원들이 함께 단합하는 화합의 ‘한마음 대행진’도 함께 실시했다. 특히 올해는 팜스코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난 50년의 역사를 뒤돌아보고 새로운 50년을 준비하는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1일차는 팜스코 50주년의 의미와 사료사업본부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사료영업과 판촉과장의 역할과 실무에 대해 공감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어 전체 판촉과장과 임직원들이 함께 땀 흘리며 어울리는 한마음 대행진을 진행했다.

2일차 전문화 교육은 양돈, 축우 축종별로 PM, R&D, 축종팀장 및 전략사업부장과 시설환경팀장 등의 사내 전문가를 통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관리 방법으로 혹서기를 극복하는 솔루션과 팜스코 제품/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교육이 이루어졌다. 그리고 가장 강력한 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고객의 생산성을 위해 판촉과장이 몰입할 수 있는 축종별 ‘Summer Activity Campaign’을 진행키로 했다.

정영철 마케팅실장은 혹서기에는 환경 관리와 영양공급에 따라 농장의 수익성이 크게 달라질 수 있음을 강조하며 올여름에 실시하는 ‘So Cool Summer Activity Campaign’를 위해 현장점검을 위한 팜스코 Tool kit와 정액 이동을 위한 Farmsperm Box 등 다양한 준비를 했다며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이바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남욱 사료사업총괄본부장은 “영업 접점에서 고객에게 팜스코의 가치를 전달해 주고 있는 판촉과장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팜스코의 제품 품질과 서비스를 공급해 주기를 바란다”며 고객이 인정하는 진정한 No.1 Partner가 되어 주기를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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