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동고동락한 고객과 50주년 기쁨 나눈다
팜스코 동고동락한 고객과 50주년 기쁨 나눈다
릴레이 고객 감사의 날…S1본부 스타트
우수 고객 12곳 소개하고 고마움 전해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50년 성장 역사에 소중한 동반자로 함께한 61곳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행사를 개최한다.

팜스코는 73년 설립 이후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해왔다. 사료사업본부는 연간 160만톤 판매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 이런 성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50년 고객 감사의 날 행사를 본부별로 진행한다. 먼저 S1본부가 지난달 이천 에덴파라다이스에서 진행했다.

김용남 S1본부 S12사업부장은 참석한 12곳의 우수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행사를 시작했다. 그 다음 지역부장 한 명 한 명이 나와 우수 고객을 소개했다.

신대환 부장은 출하성적 MSY 24.2두, 1등급 이상 출현율 80%이상인 선경농장(대표 김승식)을 소개했다. 신 부장은 직접 발로 뛰고 현장에 참여하는 김승식 대표를 우수한 성적의 첫 번째 비결로 들었고 두 번째는 팜스코와 파트너쉽을 맺으며 꾸준히 출하성적 관리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동주 부장은 1980년부터 시작해 현재 약 40년을 팜스코와 함께한 성원농산 최범식 대표를 소개했다. 성원농산은 두 번의 화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시련을 극복해내고 현재 8천두를 운영 중이다. 이 부장은 40년이라는 긴 시간을 팜스코와 함께해준 것에 대해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 함께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용남 사업부장은 앞으로의 50년을 팜스코가 응원하겠다며 우수 고객 사례를 마무리하며 우수 고객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장이호 S1 본부장은 참석한 우수 고객에 감사 인사와 함께 “팜스코는 고객을 위해 존재하고 축산식품 산업을 선도하여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할 것”이라며 “고객과 항상 소통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함께 성장하는 No.1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팜스코 50년 고객 감사의 날은 본부별로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며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며 성장에 함께한 우수 고객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감사패와 꽃다발이 전달될 예정이다. 우수 고객 인터뷰 및 행사 영상은 팜스코TV에 소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