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50년은 여러분이 있어 가능했습니다
팜스코 50년은 여러분이 있어 가능했습니다
S4본부 대구서 고객 감사의 날 진행
11명 우수 고객에 감사패로 마음 전해
“믿음과 신뢰로 팜스코와 계속 함께할 것”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가 50년 성장 역사에 소중한 동반자로 함께한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행사를 시작한 가운데 최근 S4 본부가 최근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팜스코는 1973년 설립 이후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해왔다. 사료사업본부는 연간 160만톤 판매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 이런 성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50년 고객 감사의 날 행사를 본부별로 진행한다. 지난 6월 S1, S3본부에 이어 최근 S4본부가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진행했다.

장원구 양돈팀장은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날 참석한 11명의 우수 고객을 소개하며 진행을 시작했다. 소개를 마친 뒤 팜스코 50년 성장 역사에 소중한 동반자로 함께한 영광의 수상자들에게는 감사패와 꽃다발이 전달됐다.

소백팜스 변진우 대표는 15년 전 팜스코와의 인연이 시작되었다며 “팜스코가 사업 성장에 도움을 주었고 15년의 믿음과 신뢰를 통해 앞으로도 팜스코와 함께하면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종희농장 박종희 대표는 50주년 축하와 우수농장 선정에 대한 기쁨을 표하며 “우연히 지인에게 소개받아 팜스코 사료를 접하고 사용하게 된지 12년이 됐다. 팜스코 사료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높은 기호성과 농장을 위하는 지역부장의 관심과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유명목장 조정열 대표는 뜻 깊은 행사에 좋은 소식으로 초대해줘서 고맙다며 팜스코가 앞으로도 발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 대표는 “7년째 팜스코와 함께하고 있는데 가장 큰 장점은 번식이라고 생각한다”며 “현재 분만율이 95% 이상이 되는데 팜스코 사료를 급이하면서 번식 성적이 많이 향상된 것에 대해 가장 만족감을 느낀다” 말했다.

우경목 본부장은 “바쁜 와중에 행사에 참석해주신 우수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1973년부터 창립 50주년을 맞이하기까지 50년의 희로애락과 발자취 속에는 자리에 참석해주신 최우수 고객분들의 동반과 신뢰가 밑거름이 됐다”고 다시한번 감사인사를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