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의 미래 50년 “첫째도 둘째도 고객입니다”
팜스코의 미래 50년 “첫째도 둘째도 고객입니다”
올해 창립 50주년…2023 첫 캠페인 시작
‘고객과 함께 생산성 큰 도약 이루는 해’ 선언
‘윈맥스 30플러스’ 출시로 성적 제고 시동
이유체중 늘릴 기술 집약…모돈당 200㎏ 자신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대표 정학상)는 지난달 27일 대전KT인재개발원에서 ‘2023 1st Campaign : Big Step to Next 50’을 개최했다. 이달부터 6월까지 4개월간 진행될 이번 캠페인은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는 팜스코의 포부가 담겨 있다.

수년간 지속된 고물가와 환율 인상으로 생산비는 지속해서 증가하며 축산업이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이에 팜스코는 고객과 생산성의 큰 도약(Big Step)을 함께 이뤄 No. 1 파트너로 자리매김한 그동안의 50년처럼, 앞으로 다가올 50년의 미래를 설계하자는 의미를 담아 캠페인을 설계했다.

행사를 주관한 정영철 마케팅실장은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축종별 다양한 플랜을 제시했다. 정 실장은 한돈 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과제는 생산성 향상을 통해 농장의 손익분기 돈가를 낮춰 불황에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로 탈바꿈하는데 있다고 역설했다. 또한 연간 모돈당 이유두수(PSY)를 늘리는 것은 물론 이유체중을 함께 향상시켜 이유 후 육성률 과 사료 요구율까지 향상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축산과학연구소 최영조 박사는 연간 모돈당 이유체중 200kg를 달성할 수 있는 방안으로 PSY 30두를 달성하면서도 이유체중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윈맥스30플러스’ 모돈 및 대용유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최 박사는 ‘윈맥스30플러스’의 특징으로 생시체중이 미달되는 IUGR(Intra Uterine Growth Restriction, 자궁 내 성장 제한) 자돈을 줄이고 복당 생시체중을 증가시키며 분만 시간을 줄여 사산 두수를 줄이고 연간 모돈당 이유체중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술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환경기술팀 김정한 팀장은 환절기에 특히 주의해야 하는 환경 관리 포인트를 짚어 주며 환경 관리의 차이로 농장의 성적이 크게 차이가 날 수 있음을 보여주면서 실질적인 환경 개선을 농장에서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축종별 전략을 바탕으로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적의 큰 향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과 꾸준히 함께하겠다는 팜스코의 캠페인에 관심이 주목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