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크 MZ 세대 입맛 사로잡는다
하이포크 MZ 세대 입맛 사로잡는다
‘바로구이 꽃살’‘그때 그 오소리감투’ 출시
새로운 가공법과 특수부위 활용 이색적
  • by 양돈타임스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팜스코가 하이포크 ‘바로구이 꽃살’과 ’그때 그 오소리감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기존 정육류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가공방법과 특수부위를 사용한 제품으로 새롭고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 세대들을 겨냥한 ‘힙한 고기’ 상품으로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바로구이 꽃살’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선별한 제품으로 꽃모양의 예쁜 마블링이 특징으로 살코기와 지방이 적절하게 섞여있고 일반 구이용 보다 얇고 대패삼겹살보다는 두꺼워 식감과 풍미를 동시에 잡았다.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냉동 제품임에도 분리가 용이해 해동하지 않아도 앞뒤로 빠르게 구워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그때 그 오소리감투’는 하이포크의 스테디셀러, ‘그때 그 뒷고기’의 뒤를 잇는 새로운 신제품이다. 오소리감투는 돼지의 위를 일컫는 말이며 과거 돼지를 도축할 때 사람들이 몰래 빼돌리는 부위인지라 찾아보기 힘들다는 뜻으로 ‘오소리감투’라고 불렸으며 마치 오소리처럼 찾아보기 힘들고 모양이 마치 감투처럼 동그랗게 말려 있는데서 유래됐다.

이처럼 특수부위 오소리감투를 사용한 ‘그때 그 오소리감투’는 하이포크의 특제양념을 사용해 두 번 미리 삶은 후 포장한 제품으로 후라이팬에 5분만 구워 먹으면 특별하고 맛있는 안주로 즐길 수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일반 돼지고기에서 느낄 수 없는 쫄깃하고 아삭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포크 신제품은 최근 리뉴얼 오픈한 '하이포크몰' 에서 가장 처음 만나볼 수 있다. 팜스코는 한돈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한돈의 좋은 품질을 알리고 농가의 수익성을 올리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