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153’ 달성 위해 똘똘 뭉친다
팜스코 ‘153’ 달성 위해 똘똘 뭉친다
‘153 캠페인’ 시작…9~11월 진행
153,153톤 사료 판매 목표 설정
고객 생산성 위해 조직 역량 집중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가 ‘Go Crazy, Catch 153’ 캠페인을 실시한다. 팜스코는 지난달 22일 아산 캠코인재개발원에서 ‘2023 Farmsco 153 Campaign’ 미팅을 진행했다.

정영철 마케팅실장은 행사를 진행하며 ‘153’의 의미를 설명했다. ‘153’은 No.1 Company를 지향하며 5개의 주요 축종(양계, 양돈, 비육, 낙농, 펫)에 집중하고 조직 역량을 강화해 축산 고객의 생산성 향상 및 팜스코의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3가지 핵심 과제를 의미한다고 전했다. 캠페인은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11월 ‘153,153톤’ 사료 판매 달성과 함께 경영 목표 165만톤을 달성하기 위해 강력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양돈 캠페인을 주관한 박정현 양돈PM은 점차 심해지는 일교차와 이로 인한 돈가 하락을 예상하며 출하일령 체크, 도축검사 등을 통해 농장의 현황을 파악하고 환경점검, 소독 등의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축산과학연구소 양돈 R&D팀장 최영조 박사는 돼지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잘 크지 않는 시장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고영양, 고성장, 장건강, 면역강화 등 크게 4가지 콘셉트의 기술들을 담은 ‘윈맥스50’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어 박PM이 실험 농장, 협력 농장 외에도 거래처에 접목한 결과도 공개했는데 더운 시기 섭취량 증가, 출하체중 증가 등의 효과가 있음을 보여주었다.

김남욱 사료사업본부총괄본부장은 “11월 153,153톤 달성은 진정한 No.1 Company로의 도약을 의미한다. 캠페인은 한 방향으로 다 같이 가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모두가 한 마음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자랑스러운 5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팜스코는 ‘153캠페인’ 내용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대구 EXCO에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9월 6일(수)에 진행되며 양돈의 경우 ‘Farmsco Partner’s Day’가 오후 2시에 EXCO 325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팜스코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가 고객분들께 가치 있는 정보의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이 이 자리를 더욱 의미있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