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업계 최초 Chat GPT 교육 진행
팜스코 업계 최초 Chat GPT 교육 진행
영업‧마케팅‧연구소 직원 대상
기본 사용법부터 고급 기능까지
효율적 농장 운영에 활용 기대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 사료사업본부는 지난 7일 화성시 복합문화센터에서 축산업계 최초로 ‘Chat GPT’ 교육을 진행했다. 이 교육에는 영업, 마케팅, 연구소 부문의 다양한 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Chat GPT의 기본 사용법뿐만 아니라 인공지능을 활용한 이미지 생성, 영상 제작, 구글 스프레드 시트 작업 등의 고급 기능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다뤄졌다. 이러한 기술은 농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최적화해 사료 품질 개선, 생산성 향상, 질병 관리 등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윤정환 STM은 “오늘의 Chat GPT 교육은 새로운 시작점이 될 것이다. 앞으로 배우고 적용해야 할 분야가 무궁무진하다”고 말했다.

정영철 마케팅실장은 기술 발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가져온 변화처럼 인공지능의 활용은 곧 일상이 될 것이다. 이번 교육은 내부 업무의 효율성을 넘어서 축산 농가 사장님들에게도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AI 기술을 활용하여 축산업계의 새로운 경로를 개척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을 통해 팜스코가 업계 내 경쟁력을 강화하고 최신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