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가정에 한돈 직접 배달합니다”
팜스코 “가정에 한돈 직접 배달합니다”
‘우리 동네 정육점’ 가맹점주 모집
한돈‧한우 지역 판매 활성화 기대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대표 정학상)가 정육점 배달 플랫폼 ‘우리 동네 정육점’ 런칭을 앞두고 가맹점주 모집에 나섰다.

‘우리 동네 점육점’은 동네 정육점에서 판매중인 신선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배달을 통해 1시간 이내로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서울시 강남구, 송파구, 서초구를 대상으로 우선 서비스 할 예정이며 가맹 모집 또한 해당 지역을 우선으로 진행하고 있다. 우리 동네 정육점 가맹점주에게는 타 플랫폼보다 저렴한 수수료와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가맹점주가 원하는 광고 정보를 상단에 노출시킬 수 있고 고기를 활용한 레시피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제품을 추천해 주는 기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팜스코 관계자는 “팜스코의 경우 하이포크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신선육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신선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나다”며 “정육점 사장님들 또한 이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 이미 100여개 이상의 가맹 모집이 완료됐다”고 전했다.

국내 축산식품업계 리더인 팜스코가 ‘우리 동네 정육점’ 플랫폼의 운영을 통해 한돈과 한우의 지역판매를 활성화하고 앞으로 국내 축산물 소비 증대의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 동네 정육점 가맹점 신청은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