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의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가 8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22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축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11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하이포크가 11년 연속 대상을 기록해 축산 부문에서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포브스 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하며,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투표를 통해 브랜드 만족도와 신뢰도 등을 평가한 후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하이포크’는 전통적인 축산기업의 틀에서 벗어나는 다양한 시도를 해오고 있다. 신선식품 배달 플랫폼의 런칭을 준비 중이며 친환경 소재 포장지 도입, 다양한 육가공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기존 ‘하이포크’ 브랜드뿐만 아니라 ‘의성마늘포크’ ‘제주돼지’ ‘지리산돼지’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랜 기간 준비한 무항생제와 동물복지 프리미엄 신제품을 3월 출시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하이포크’는 항상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축산식품 산업을 선도하여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는 기업 사명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돈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