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의 돈육 브랜드 ‘하이포크’가 최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돈육 부분 1위를 차지했다. 기업과 소비자의 신뢰 속에 19주년을 맞은 이 시상식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2021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주최 측인 한국 소비자포럼은 지난 2020년 11월 9~20일까지 돈육 부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를 실시했다. 총 24만2천467명이 참여한 가운데 ‘하이포크’는 돈육 부분에서 4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결과는 ‘하이포크’가 오랫동안 균일한 품질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기대되는 돈육 브랜드로 선정됐다는 것을 뜻하며 앞으로도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브랜드로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최근 ‘하이포크’는 변화하는 트랜드에 맞춰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슬로건, BI 등을 변경하고 육가공, HMR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 출시하고 있다.
팜스코는 앞으로 ‘하이포크’를 통해 항상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축산식품 산업을 선도한다는 기업사명에 맞춰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도록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양돈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