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크,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하이포크,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서 돈육 부문 1위
트랜드 반영 신제품 출시할 것
  • by 양돈타임스

‘하이포크’가 소비자들이 뽑은 최고의 돼지고기 브랜드로 선정됐다.

‘하이포크’는 최근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돼지고기 부문 1위를 차지해 수상했다. 기업과 소비자의 신뢰 속에 18주년을 맞은 이번 시상식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2020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주최 측인 한국 소비자포럼은 지난해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온라인, 모바일 유선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선정을 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총 21만2천66명, 330만754건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하이포크’가 영예의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이 더욱 특별한 의미에 대해 “브랜드 만족도 부문에서 다른 돈육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은 소비자들이 ‘하이포크’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고 올해를 이끌어갈 돼지고기 브랜드로 인정했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하이포크’는 여기서 안주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항상 도전하고 발전하는 ‘하이포크’는 기존의 신선육 시장의 품질을 높이고 시장의 흐름에 맞게 트랜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도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건강한 식품화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