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크’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1위
‘하이포크’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1위
소비자 선정…브랜드 만족도 최고
고객 행복한 삶 위해 더 노력할 것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의 돈육 브랜드 ‘하이포크’가 지난 13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돈육 부분에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대상’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2022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사전 투표는 역대 최다 인원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약 38만명의 참여 속에 투표수는 250만건에 달했다.

‘하이포크’는 돈육 부분에서 5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이 수상프로그램에서 ‘하이포크’의 ‘브랜드 만족도’ 지표는 경쟁사 대비 역대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 점수의 의미는 ‘하이포크’가 오랫동안 균일한 품질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기대되는 돈육 브랜드로 선정됐다는 것을 뜻하며 매해마다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브랜드라는 것을 의미한다.

올해는 ‘하이포크’가 축산기업의 타이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시도를 하는 해다. 고기배달 플랫폼사업을 준비 중이며 친환경소재 포장지 소재 추진 등을 진행 중이다. 또한 기존 ‘하이포크’에서 벗어나 의성마늘, 제주돼지, 지리산돼지 등 다양한 라인을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하이포크’는 항상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축산식품 산업을 선도한다는 기업사명에 맞춰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도록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