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하이포크 한돈 판매 팔 걷어(2/28)
팜스코-하이포크 한돈 판매 팔 걷어(2/28)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하이포크 한돈 판매 팔 걷어
최대 온라인 플랫폼 미트 박스와 MOU

팜스코의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와 국내 최대 축산물 온라인 플랫폼 ‘미트박스((주)글로벌네트웍스 운영)가 한돈 판매 활성화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 체결식에서는 유영철 팜스코 사업본부장과 김기봉 미트박스 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MOU를 통해 미트박스와 팜스코는 한돈 홍보와 판매 증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키로 했다. 이를 위해 향후 미트박스를 통해 판매되는 하이포크 상품에는 미트박스 로고가 새겨지게 된다.
또한 팜스코는 미트박스가 판매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조건으로 한돈을 공급하고 미트박스는 한돈 카테고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유영철 본부장은 “이번 MOU를 통해 하이포크의 판로가 다양해지는 한편 한돈 소비 활성화와 소비자 신뢰 향상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