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2023년 비전 달성 ‘출격 완료’
천하제일사료 2023년 비전 달성 ‘출격 완료’
워크숍 열고 체계적 경영 전략 수립
변화 혁신의 정체성 살려 적극 대응
올해, 판매․신제품 등 성과 기대 이상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2023년 비전 달성을 위한 체계적인 전략을 수립을 마쳤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4~5일까지 임원 및 각 사업본부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2023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자리는 올해 주요 성과들을 회고하고 23년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기 위한 자리로 고객 성공을 향해 모든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서로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논의했다.

특히 올해 천하제일사료는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으로 창립 이래 최대 연간 판매톤수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되며 각 축종별 NEW RECORD 달성 및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포함, 다양한 성과들을 일구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한 해를 만들어 왔다.

이러한 실적들을 바탕으로 2023년 천하제일사료는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자 금번 워크숍을 개최한 것이다. 해당 회의에서 권천년 사장은 △분명한 목표와 비전 △실행의 습관화 △약점 보완 및 강점 강화 △변화가 일상이 되는 혁신 등의 집중 과제들을 공유하며 “천하제일사료의 정체성은 변화이자 혁신이다. 다가오는 새로운 세계에 적극 대응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제로 2023년 천하제일사료는 전사적으로 새로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구축 및 시장의 수요를 이끌 새로운 가치가 담긴 제품 및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과제들을 앞두고 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김남국 동아일보 미래전략연구소장이 강사로 초청돼 ‘불확실 시대, 기업의 새로운 생존 전략은 무엇인가?’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 천하제일사료의 새로운 방향성에 대한 논의의 장도 형성됐다. 이와 더불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의 자리도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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