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축산인재 환영합니다”
천하제일사료 “축산인재 환영합니다”
11월 2일까지 하반기 채용 진행
축산 미래 이끌 글로벌 인재 초대
영업, R&D, 일반 부문 등서 모집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축산업의 내일을 힘차게 이끌 글로벌 인재 영입을 위해 2022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11월 2일까지 실시한다.

채용분야는 영업과 R&D, 일반부문과 생산관리/공무로 진행된다. 일반부문은 세부적으로 △신용관리 △회계 △법무 등의 분야로 나눠진다. 생산관리/공무의 경우 △생산혁신 △설비보전 △환경기술 등으로 분류된다. 각 부문의 담당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지원자를 선정하는 금번 공개채용은 해당 부문에 따라 전문성을 갖춘 전공자 및 경력자 등을 우대한다.

천하제일사료는 전사적인 조직 개편 및 가치관 재정립 등 활발한 경영 전략을 통해 내부 역량 강화 및 도전적인 기업 문화 형성에 적극 앞장서고 있는 바,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축산업의 내일을 주체적으로 선도할 인재를 육성하고자 채용을 실시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11월 2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 발표는 11월 7일 이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일사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천년 사장은 “고물가, 고환율 등으로 여러 기업들의 어려움이 높아지는 시기이지만 천하제일사료는 언제나 인재 채용 및 성장에 앞장서, 글로벌 인재들이 꿈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금번 공개 채용을 통해 도전적인 자세와 주체적인 태도를 지닌 인재들이 천하제일사료의 손을 잡고,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며 함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천하제일사료는 국내 축산업의 성장 및 발전을 이끌어온 사료전문기업으로 직원 역량개발 및 교육 지원 등에 많은 투자를 이어오고 있다. 내부적으로 실시하는 정기적인 교육 세미나를 포함한 지속적인 교육 관련 지원을 통해 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기술제휴를 맺고 있는 해외 축산 선진국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직원 연수 기회를 부여함에 따라 우리 축산업의 인재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를 확장하고 새로운 현장감을 경험하는 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