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하반기도 고객만 보고 갑니다
천하제일사료 하반기도 고객만 보고 갑니다
하반기 경영 전략 워크숍 열고
생산성 향상 최고 파트너 다짐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2023년 하반기 경영전략 워크숍을 통해, 하반기에도 고객 생산성 향상에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뜨겁게 불태웠다.

천하제일사료는 최근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라스테이 천안에서 상반기 업무 추진 현황 점검과 하반기 경영 전략을 모색하는 2023년 하반기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를 통해 상반기 주요 실적을 포함한 진행 상황 리뷰 및 개선 필요 사항 분석과 향후 성장 전략을 점검했다. 또한 하반기 경영전략 방향과 목표 공유와 함께 이를 달성하기 위한 부문별 대응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으며 외부 전문가도 초청해 리더십과 관련된 교육도 함께 이뤄졌다.

회의를 마무리하며,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는 축산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앞으로도 고객 가치 창조 활동에 앞장서고, 전문적인 판매조직 관리 및 운영을 통해 업계의 가장 큰 화두인 ‘농가 생산성 향상’을 전 임직원 모두가 항상 치열하게 고민하겠다. 또한 관련 방안을 실행에 적극 옮기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늘 함께 하고픈 회사’의 정체성을 지켜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논의된 사항들을 바탕으로 천하제일사료는 2023년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생산성을 선물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차별화된 제품 기획 및 개발을 통해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서서 시장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