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와 양돈장을 '천하제일'로 일구다
천하제일사료와 양돈장을 '천하제일'로 일구다
부여 청명농장 PSY 32.8두 달성
천하 급여 프로그램 정확히 준수
자돈‧종부사‧웅돈 노하우 유튜브에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와 함께하는 청명농장의 놀라운 성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부여에 위치한 청명농장은 사육두수 총 7천두를 자랑하며 21년 기준 PSY 32.8두라는 우수한 기록을 만들었다. 특히 21년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은 모두 PSY 34.0두가 넘는 독보적인 성과를 만들어 냈다. 또 최근 1년 이유두수는 13.8두를 기록했다.

이희복 청명농장 대표는 해당 기록에 대해 ‘스텝 바이 스텝’이라는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이라는 점을 밝혔다. 이어 생산성적을 높이는 비법에 대해 폐사율 수치를 낮추고 건강한 자돈의 생산을 강조했다. 특히 사료 관리에 대해 “천하제일사료가 설정한 급여 프로그램 및 관련 메뉴얼을 정확히 준수했다”며 원칙을 따르는 관리 포인트를 전했다.

이어 자돈 및 종부사 그리고 웅돈 관리에 대한 청명농장만의 꿀팁과 노하우를 공개했는데 해당 내용은 천하제일사료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청명농장은 축산인들이 갖고 있는 착하고 희생적인 정신을 이어 받아 지역 사회 재능 기부를 비롯한 다양한 상생을 이어간다는 점에서 우수한 성적과 함께 귀한 선행이 또 한 번 관심을 끌었다.

이희복 대표는 “지금의 성적에 안주하지 않고 선진국들의 우수한 사례를 참고해 더 높은 가능성을 향해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양돈 PM 방병수 부장은 “천하제일사료가 설계한 급여프로그램의 철저한 준수와 매일 실시하는 급이기와 급수기 관리 그리고 기본 원칙에 입각한 종부관리와 분만관리 등 당연한 것을 당연히 지켜 나가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관리가 바로 청명농장의 성공비결”이라고 전하며 “PSY 30두 이상의 우수한 농장의 공통적인 특징은 바로 기본과 원칙을 따르는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국내 모든 축산인들과 적극적인 온택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가고자 유튜브,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통 창구들을 개설 및 활용하며 가치 있는 정보와 제품 서비스 안내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