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창립 60주년 새 브로슈어 선봬
천하제일사료 창립 60주년 새 브로슈어 선봬
사명‧비전 담아 한글‧영문 제작
과학‧성공경험‧최적 솔루션 제시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자사의 사명과 비전을 담은 브로슈어 한글버전과 영문버전을 제작 완료했다.

금번 브로슈어의 경우, 천하제일사료의 사명인 ‘우리는 과학과 성공경험에 기반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인류의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갑니다’를 바탕으로 키워드 ‘과학’ ‘성공경험’ 그리고 ‘최적의 솔루션’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간다.

천하제일사료의 브로슈어는 △CEO메시지 △기업 사명 및 비전 △하림중앙연구소 소개 △국내외 기술제휴 △고객 우수 실증 소개 △축종별 서비스 소개 △자회사 및 해외사업 소개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금번 브로슈어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천하제일사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PC나 모바일 등 어느 환경에서나 제약 없이 자유롭고 쉽게 브로슈어를 열람할 수 있다.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가 6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과 함께 더 큰 성공을 만들어 가고자 함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브로슈어를 새롭게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천하제일사료는 100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또 다른 성장의 역사를 고객들과 함께 써 내려갈 것”이라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과 2021년 5월에 리뉴얼된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택트 소통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