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농가 쿨한 여름 약속합니다"
천하제일사료 "농가 쿨한 여름 약속합니다"
8월까지 쿨 썸머 프로젝트 시행
돼지, 스트레스는 ↓ 섭취량은 ↑
제품 보강과 음수점검 서비스도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대표 권천년)가 전사적으로 Cool Summer Project(쿨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하절기 문제 극복 및 고객 지원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와 실천력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금번 프로젝트는 하절기 고온 스트레스의 영향으로 매년 반복되는 섭취량 및 생산 관련 성적 저하 등의 여러 난관을 슬기롭고 선제적으로 해결하고자 이달부터 3개월 동안 시행된다. 특히 ‘2022 천하제일 쿨 썸머 프로젝트’는 한 축종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전사적으로 모든 축종팀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하절기 생산성 향상이라는 통일된 목표로 전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뜨거운 여름보다 더 강렬한 열정을 불태울 예정이다.

그 중 양돈 부문에서는 고온기 대사 스트레스 감소 및 섭취량 증대를 위한 하절기 보강 조치를 실시함에 따라 농장의 생산성적 개선(비육 성적 개선 및 번식 성적 개선)을 이끌 예정이다. 이러한 제품 보강 조치 외에도 하절기에 겪는 고질적인 문제인 출하지연 및 밀사를 해결하기 위해 음수종합점검 서비스를 비롯한 3아웃 활동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처럼 다방면 활동을 통해 농장의 생산성 및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쿨 썸머 프로젝트’를 기획 및 주관한 마케팅실은 “사계절 중 가장 관리가 힘든 시기인 여름은 전 축종에 걸쳐 생산성 저하 문제를 유발하고 폭염으로 인한 가축의 폐사문제가 대두되는, 가장 큰 주의를 요하는 시기”라며 “여름철 섭취량 저하로 인한 고객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하고 영업 현장의 역동적인 활동을 보다 적극 지원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금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