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조직 역량이 달라지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조직 역량이 달라지고 있다
핵심인력 리더십 강화에 전력
생동감 있는 강의로 전문성 함양
'건강한 축산' 자리매김 이바지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핵심인력의 리더십 함양을 통해 조직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리더십 포럼(Leadership Forum)을 개최했다. 금번 행사는 지난 18일 하림중앙연구소 1층 대강당에서 사업부장을 비롯한 핵심 인력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교육 내용은 전문성과 리더십이라는 두 가지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성과 모니터링, 코칭과 카운셀링, 리더십과 역할 등 다채로운 내용들로 구성됐다. 해당 교육은 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직접 준비해 진행했다. 때문에 해당 교육은 천하제일사료를 비롯한 업계에 대한 풍부한 이해가 밑받침된 밀착형 교육으로 현장 적용 가능성이 높고 의지를 보다 고취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프로그램을 기획 및 주최한 신용주 마케팅 실장은 “금번 포럼은 천하제일사료의 다재다능한 영업조직을 이끌고 있는 핵심인력의 역량을 보다 강화하고자 기획된 자리다. 알차고 흥미로운 강의를 준비 및 진행을 이끈 영업본부장과 해당 교육에 열정적인 참여로 임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 자리를 계기로 지역부장의 동기를 유발하는 등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우리의 역량을 보다 강화하는데 집중해 고객 가치 창조를 이끌자”고 전했다.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는 교육의 중요성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함께 도전과 성장을 향한 열정으로 아낌없는 교육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건강한 축산업의 내일을 이끌 수 있도록 리더 양성에 적극 기여하겠다. 실제로 우리의 판매조직은 변화하는 미래에 언제나 주체적인 자세로 앞장서고 있는데 앞으로도 비전 실현의 주체로서 혁신을 주도하자”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