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고객에 더 가깝게…소통 창구 다양해져’
천하제일사료 ‘고객에 더 가깝게…소통 창구 다양해져’
홈피 외에 유튜브‧인스타‧ 블로그 운영
‘가치 정보’ 전달과 활발한 교류 기대
시청각 활용으로 보기 쉽고 이해 빨라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코로나 19 장기화 및 ‘위드 코로나’에 따른 온택트(ontact)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해 고객과의 섬세한 소통 진행을 이끌고 있다.

천하제일사료가 자랑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자 다양한 소통 창구들은 바로 천하제일사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인스타그램이다.

그 중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는 천하제일사료의 핵심 소통 창구로 제품 리플렛은 물론 하림중앙연구소가 선보이는 과학적인 서비스 활동들에 대한 구체적인 소개 그리고 고객 우수 실증 사례 공유 등을 통해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여기에 더해 천하제일사료는 최근 유튜브(바로가기)의 본격 시작을 알리며 자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 및 하림중앙연구소 속 다양한 이야기들을 영상을 통해 적극 선보이고 있다. 아직 활성화 초기 단계이나 앞으로 천하제일사료만의 정확한 색상을 자리 잡아가며 다양한 시청각 자료들을 적극 기획 및 제작해 고객들의 즐거움을 든든하게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천하제일사료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바로가기)은 주요 소식을 카드뉴스로 깔끔하게 정리, 게시글로 공유함으로써 내용 전달의 편리성 및 효율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에 익숙한 축산농가의 경우 천하제일사료가 직접 관리하고 소통에 앞장서는 인스타그램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버 블로그도 빼 놓을 수 없다. 네이버 블로그는 천하제일사료 보도자료가 빠르게 공유될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이 언제든지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편리하고 쉽게 접근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권천년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천하제일사료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를 선택하게 되었다. 고객의 안전과 함께 천하제일사료에 대한 따뜻한 관심에 대한 감사한 응답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한 고객 소통 강화에 앞장설 것이다. 고객에게 가치 있는 정보 전달과 함께 몰입도 높은 상호작용을 통해 변화하는 시대를 선도하는, 늘 곁에서 함께 있다고 느껴지는 천하제일사료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