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우수 인재가 곧 기업 경쟁력”
천하제일사료 “우수 인재가 곧 기업 경쟁력”
MBA 교육 개설…25명 참여
핵심 인재 역량 강화 이끌어
전문성 길러 고객 성공 기여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대표 권천년)가 교육 투자를 통해 핵심인재(과장~차장급 직원)의 역량 강화를 이끌고 있다.

천하제일사료는 직원의 기본 경영 이론 습득 및 각 직무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MBA 과정을 기획했다. 교육 명칭은 ‘TOP CHUNHAJEIL(탑 천하제일) MBA 과정’으로 천하제일사료 핵심인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 성공을 위한 전략적인 업무 실행력을 높이고자 개설되었다. 교육 프로그램은 재무 회계부터 경영전략, 마케팅, 인사조직 등의 다양한 내용들을 아우르며 진행된다.

해당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천하제일사료 직원은 총 25명으로, 생산과 영업, 사무직 등 다양한 부문에서 활동 중인 우수 인재들이다. 특히 코로나19 관련 정부 방역 수칙이 완화됨에 따라 천하제일사료는 금번 MBA 과정 운영 시,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교육 몰입 및 내재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관련 첫 강의는 지난달 28일 하림중앙연구소 1층 대강당에서 MBA 과정을 힘차게 열었다.

천하제일사료는 금번 ‘TOP CHUNHAJEIL(탑 천하제일) MBA 과정’을 통해 열린 가능성을 이끄는 활발한 협업을 도출하며 더 나아가 지속적인 직원 자기 계발 활동을 독려하고 건강한 사내 교육 네트워크 형성을 기대하고 있다.

권천년 사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오늘도 고객 성공을 이끌기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하는 우리 회사 우수 인재들이야말로 곧 천하제일사료의 핵심 경쟁력이라 믿는다”며 “앞으로도 우리 임직원의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핵심가치(신뢰, 소통, 열정, 도전)를 고루 갖춘 임직원들의 뛰어난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나아가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그려가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