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임직원 참여 연말 이벤트 풍성
천하제일사료, 임직원 참여 연말 이벤트 풍성
‘두담두걷’-리프레쉬‧건강 증진
‘오구오구’-스스로 위로 장려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풍성한 사내 이벤트로 임직원들에게 훈훈한 연말을 선사했다. 2년 동안 길고 지루했던 코로나 팬더믹 상황 속에서도 언제나 제 자리를 굳건히, 그리고 성실히 지키며 열정을 다하는 임직원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 천하제일사료만의 차별화된 따뜻한 기업 문화를 그려가고 있는 것이다.

인사 총무팀에서 주관한 ‘두담두걷 캠페인’은 임직원의 리프레쉬(refresh)를 장려하고 건강 증진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두 눈에 아름다운 경치를 담고, 두 발로 아름다운 계절을 걷자’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천하제일사료의 전 사업부를 대상으로 실시되고 사진 부문과 걷기 부문으로 나누어 캠페인 시상도 마련했다.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을 마음껏 누리는 행복한 여유를 선물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은 많은 관심 속에서 진행됐다.

천하제일사료 기업 문화의 중추를 담당하고 있는 사보 ‘으뜸가족’ 편집위원팀들은 2021년, 올해 자사 창립 59주년을 기념하고자 ‘오구오구(5959)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겨울호의 ‘오구오구 캠페인’은 한 해 동안 본인의 자리에서 애써온 자기 자신을 위로하고 칭찬하고자 하는 취지로부터 시작되었다.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의 핵심 가치 중 하나는 바로 ‘소통(Open Mind)’이다.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정보를 공유하고자 언제나 임직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천하제일사료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여러 난관 속에서도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각자의 에너지를 모아 멋진 시너지를 만들어 온 천하제일사료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