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에 한계는 없다…6 POLE 성공
천하제일사료에 한계는 없다…6 POLE 성공
임직원 똘똘 뭉쳐 목표 초과 달성
“고객 가치 창조, 지금부터 시작”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6월을 맞아 기획한 ‘6 POLE PROJECT’를 달성해 냈다.

‘6 POLE PROJECT’는 111,111톤의 판매 톤수를 의미한다. 전 임직원과 많은 관계자들의 관심과 지지 속에서 6월의 마지막 날인 30일에 실제 목표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를 기념하고자 천하제일사료는 달성된 일자인 30일에 권천년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 중부공장에서 ‘6 pole project 달성 축하 기념식’을 개최했다.

해당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대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6월 한 달 동안 천하제일사료는 공식 홈페이지에 관련 수치를 매일 고객들에게 공개하며,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신용주 마케팅 실장은 행사를 시작하며 “금번 프로젝트 성공은 우리의 기억 속에 오래 간직될 기쁨이자 자랑의 기록”이라며 금번 행사에 대해 “6 pole project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계속될 천하제일사료의 고객 가치 창조에 대한 굳센 의지를 공유하는 자리”라 강조했다.

권천년 사장은 “6월 한달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열과 성을 다하신 모든 임직원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함께 따뜻한 관심과 진심 어린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 뜨거운 여름보다 더 뜨거운 열정을 안고 활력 있고 생동감 넘치게 움직인 우리의 모든 활동들로 마침내 도달하고자 했던 목표를 이루었다”고 소회를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 우리가 만들어 갈 모든 기록들은 업계에서 누구도 넘보지 못할 독보적인 신화가 될 것이며 천하제일사료의 고객 가치 창조는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금번 행사를 통해 천하제일사료는 6 pole project 성공적인 마무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플랜과 활동 및 강력한 캠페인 및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펼치며 고객 가치 창조를 적극 견인하고 국내 축산업의 성장을 이끌 것임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