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키네틱 G+’ 생산성‧환경 둘 다 잡는다
천하제일 ‘키네틱 G+’ 생산성‧환경 둘 다 잡는다
올 첫 캠페인 ‘텐션 업 하이파이브’ 시작
아미노산 이용효율 극대화해 FCR 개선
잉여 질소 최소화…친환경 영양설계 적용
고곡물가‧환경 규제 강화에 최적 솔루션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대표 권천년)가 2022년을 위대한 도약의 해로 만들어갈 첫째 전사 캠페인 ‘Tension UP! HI-FIVE(텐션 업 하이파이브)’를 시작했다. 6월까지 진행될 ‘Tension UP! HI-FIVE’는 승리를 상징하는 ‘V’와 관련된 다섯 가지 키워드(Value(가치), Velocity(속도), Volume(양), Voice(영향력), Vision(비전))를 ‘High(높게)’하게 만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동안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이끌어온 천하제일사료의 굳은 의지가 담긴 캠페인 활동 방향은 각 축종별로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양돈은 생산성 향상은 물론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방병수 양돈 PM은 “2022년 양돈 시장 환경은 생산비 상승, 환경규제 강화, 불안정성 증가가 예상된다. 특히 악취저감 의무화와 탄소 중립정책 강화로 대다수의 양돈 농가가 부담을 느끼고 있다. 이와 같은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FCR 등 생산성 향상뿐만 아니라 농장의 환경 개선을 통한 냄새 저감 노력이 시급하다”고 지적하며 “천하제일사료가 제시하는 차세대 영양과학인 ‘키네틱G+’시리즈로 난관을 슬기롭게 헤쳐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속가능한 한돈업을 이끌 신제품 ‘키네틱G+’에 대해 박진성 박사는 “냄새 저감을 기대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으로 FCR개선이 가능하다. 이를 위해 아미노산 이용효율을 극대화했으며 잉여 질소(N) 최소화를 바탕으로 친환경 영양설계가 뒷받침되었다”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실제로 ‘키네틱G+’시험 결과, 출하체중 증가와 가스 발생 감소 효과가 있었으며 FCR 개선 역시 이뤄졌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장 환경 변화에 대응할 최적의 솔루션으로 ‘키네틱G+’가 더욱 주목되는 이유다.

또한 방병수 PM은 “최근 상승하고 있는 곡물가격에 대응하기 위한 최적의 방법은 FCR 및 농장 성적 개선”이라며 “농장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최고의 지침서 ‘Pig Navigator’와 IPM 활동을 통해 고객 관리 강화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글로벌 생산성 No.1을 지향하며 처음으로 도입되는 ‘Pig Navigator’는 농장성적을 분석한 후 개선 과제를 선정하고 실행계획을 수립해 농장의 개선 방향을 명확히 제시해주는 한차원 높은 양돈 서비스 툴이다.

금번 캠페인을 주관한 마케팅실장 신용주 상무는 “천하제일만이 갖고 있는 뛰어난 DNA의 힘을 믿는다. 우리가 갖고 있는 대단한 장점들인 과학적인 서비스, 수많은 성공 고객의 성적들을 충분히 활용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자”고 독려했다.

권천년 천하제일사료 사장은 금번 캠페인에 대해 “천하제일사료가 오직 단 하나, 고객 성공만을 생각하며 체계적이고 전략적으로 설계한 캠페인”이라며 “고객들의 눈부신 성공을 이끌 훌륭한 퍼포먼스를 힘껏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