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비전 아래 똘똘 뭉치다
천하제일사료, 비전 아래 똘똘 뭉치다
핵심가치 신뢰‧소통‧열정‧도전 내재화
워크숍 통해 현업 구현 행동약속 도출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회사의 비전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행동약속 도출 워크숍을 진행했다. 최근 대전 유성구 ICC호텔에서 개최된 워크숍은 새롭게 정립된 천하제일사료의 가치관을 다시 한번 되짚어 보고 이를 실천할 구체적인 행동 약속을 수립하기 위해 개최됐다. 해당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7월 1일 비전선포식을 통해 공개된 천하제일사료의 가치관은 임직원들이 직접 워크숍을 통해 도출하고 정립했다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 천하제일사료의 가치관은 다음과 같다.

천하제일사료의 존재 이유인 사명은 “우리는 과학과 성공경험에 기반 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인류의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갑니다”이며 천하제일사료가 꿈꾸는 내일의 비전은 ‘Agribusiness를 선도하며 세상을 건강하게 만드는 글로벌 리더’이다. 핵심가치는 TOP Chunhajeil의 ‘TOPC’이며 ‘Trust(신뢰)’, ‘Open Mind(소통)’, ‘Passion(열정)’, ‘Challenge(도전)’으로 설정됐다.

이번 워크숍은 이러한 가치관을 내재화하기 위한 자리로 가치관을 현업에 구현하는데 꼭 필요한 행동약속을 직접 만들기 위해 개최됐다. 특히 행동약속은 천하제일사료의 비전, 사명, 핵심가치로 구성된 가치관 가운데 ‘핵심가치’와 직접적인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는 직원들이 매일의 업무상에서 지키는 우선순위와 기준을 뜻한다.

관련 워크숍은 이러한 천하제일사료의 가치관을 전반적으로 깊이 이해하는 시간을 통해 행동약속을 도출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설정, 진행됐다.

워크숍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는 지속적으로 가치관 프로젝트를 전개해왔고 금번 워크숍은 가치관의 발견과 정립을 거쳐 내재화를 위한 자리이며 특히 핵심가치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지침, 즉 행동약속 도출이 필수적임을 인식해 개최하게 되었다”면서 “우리의 구성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열정적으로 참여해 워크숍이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다. 향후 공개될 우리 구성원들의 다양한 생각과 의견이 반영된 천하제일사료의 역동적인 행동약속을 기대해 달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