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와 함께하면 PSY‧MSY 30두가 보인다
천하제일사료와 함께하면 PSY‧MSY 30두가 보인다
‘3030 한돈 명장 클럽’ 열고 실증 발표
종부‧포유자돈관리 등 전략‧정보 공유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PSY 30두 MSY 30두를 달성하기 위한 논의의 장을 개최했다. 최근 천하제일사료는 대전 유성호텔에서 ‘3030한돈 명장클럽’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PSY 30두, MSY 30두라는 목표를 위한 준비를 다지는 자리로 총 3가지의 메시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종부를 잘하자 △포유자돈 관리를 잘하자 △생산비보다는 생산성을 쫓자는 전략을 바탕으로 양돈 PM 방병수 부장과 양돈 R&D 박진성 박사의 교육 발표가 이어졌다. 다산 모돈에 대한 이해와 성공전략을 공유함으로써 천하제일사료와 한돈명장의 PSY 30두 달성 전략에 대한 논의가 활발히 진행됐다.

특히 ‘3030 한돈명장’에 인증된 두 농장의 실제 성적이 공유되어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부여군에 위치한 청명농장 이희복 사장은 총산 14.9두와 이유 13.7두를 통한 PSY 32.8두의 성적을 거두었고, 충청남도 비흥농장 조영배 사장은 분만율 93.3% 총산 15.4두를 통한 PSY 32.4두와 MSY 30.6두의 성적을 거뒀다.

이처럼 우수한 실증사례를 통해 천하제일사료만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으며 참석자들과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는 뜻 깊은 행사의 취지를 가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행사를 기획 및 주관한 J2 영업본부 양병모 부장은 “금번 자리를 통해 천하제일사료의 놀라운 저력을 확인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천하제일사료 3030 클럽에 가입해서 함께 국내 양돈업의 성장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권천년 사장은 “앞으로도 장기적인 양돈산업의 경쟁력을 위해서 PSY 30두, MSY 30두 라는 목표 달성이 필요하다. 이에 양돈농가와 천하제일사료가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함께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하며 “오늘 이 자리가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닌 정기적인 만남과 교류의 장을 가짐으로써 천하제일사료의 프로그램을 준수함으로써 우수한 성적을 만들어낸 농가가 해당 성적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선보이길 바란다”는 기대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