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불확실한 시대, 양돈 함께해요”
천하제일사료 “불확실한 시대, 양돈 함께해요”
‘선택과 집중! FCR!’ 행사 열고
방역‧사양‧FCR 개선 방안 공유
신제품 ‘키네틱마스터’ 주목 받아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불확실한 시기, 지속가능한 양돈 경영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하제일사료는 최근 전라도 정읍 공감플러스센터에서 약 50여명의 양돈 농가들을 대상으로 ‘선택과 집중! FCR! 키네틱 마스터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천하제일사료 양돈 신제품 ‘키네틱 마스터’를 소개하는 한편 철저한 가축전염병 발생 차단 방역 방법 및 올바른 사양관리를 통한 FCR 개선 방안 등을 공유했다.

양돈 PM 방병수 부장의 ‘2023년 양돈시장전망과 대응전략 소개’ 발표와 더불어 J3영업본부 양돈 PSM 김근필 부장의 ‘생존 경영을 위한 8대 핵심과제 소개’와 ‘FCR 개선을 위한 농장의 실천사항’ 발표 등을 통해 풍부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날 소개된 천하제일사료 양돈 신제품 ‘키네틱 마스터’는 천하제일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결된 제품으로, 돼지의 성장에 필요한 에너지와 아미노산 등 각종 영양소의 이용 속도를 보다 정밀하게 조절해 더 빠르고 더 효율적인 비육돈 생산을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단백질 이용효율 개선, 증체량 및 섭취량 그리고 소화율 및 장건강 개선까지 이끌 수 있는 제품으로 해당 행사에 참석한 농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또한 해당 행사에서는 천하제일과 함께하고 있는 고객이자 PSY 30두 이상 우수한 성적을 자랑하는 효돈농장의 성공스토리도 함께 소개되었다. 효돈농장은 기본 관리 방법 및 핵심경쟁력에 대해 공유하며 MSY 30두를 향한 도전을 이어갈 것임을 강조했다. 효돈농장의 박지효 대표는 PSY 30두 달성의 해법으로 “특별한 것이 아닌 아는 것을 실천하는 실행력”이라며 금일 논의된 것들 가운데 한두 가지 정도는 반드시 실행에 옮길 것을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 양돈팀은 2023년에도 양돈 농가 생산성 향상에 적극 기여할 뿐만 아니라 시장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최고의 영양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