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새해 더 천하제일답게
천하제일사료, 새해 더 천하제일답게
‘Be the JEIL!, 2023 사업전진대회’ 성료
150만톤 돌파 기세 몰아 목표 달성 다짐
다양한 캠페인 활동으로 고객 성공 이끌 것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최근 여수 디오션 리조트에서 대리점 사장 포함 350여명을 대상으로 2023 천하제일사료 사업전진대회를 개최했다.

금번 개최대회의 슬로건은 ‘Be the JEIL’로 더 천하제일사료다운 한 해를 만들어가겠다는 뜨거운 포부가 담겨 있다.

2022년의 성과를 돌아보고 2023년 경영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금번 전진대회는 전국 곳곳에서 활동 중인 영업조직과 더불어 천하제일사료와 함께하고 있는 대리점 사장 등이 부부동반으로 참석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따른 정부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된 금번 행사는 2022년 실적 및 성적 우수자 시상, 각 영업본부별 2023 경영전략 발표, 쿼터 수여식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천하제일사료는 2022년 연간 판매톤수를 150만톤 돌파로 예상하고 있는 바, 2023 사업전진대회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특별한 신기록을 함께 만들었다는 기쁨을 함께 나누며 내년 판매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도 불태운 시간이었다.

또한 그동안 코로나로 인한 활동 규제로 모두 함께 대면으로 만날 기회가 없었는데 금번 자리를 계기로 반가운 얼굴을 마주하며 고객 가치 창조에 대한 한 마음 한 뜻으로 임할 것임을 약속했다.

권천년 대표이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시장 환경이 어려웠던 올 한 해 대한민국 축산 지키미 역할을 충실히 실현한 우리 영업조직과 대리점 사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축산업의 리더로서 고객 성공을 힘차게 이끌어가는 천하제일사료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2023년, 더 천하제일사료다운 한 해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과 함께 고객 성공을 위한 서비스 활동들을 바탕으로 축산업계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