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전 공장 HACCP ‘적합’ 판정
천하제일사료 전 공장 HACCP ‘적합’ 판정
북부‧중부‧서부‧남부 전 공장 4년 연속
전 공장‧공정 HACCP 도입 업계 선도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 전 공장(△북부 △중부 △서부 △남부)이 모두 2023년 HACCP 정기심사 결과 ‘적합’ 판정을 받았다. 이로써 천하제일사료의 공장 모두 4년 연속 HACCP 적합 판정을 받으며 품질 안전에 대한 신뢰를 다시금 확인했다.

천하제일사료는 05년부터 축산물의 품질 고급화와 안전성 확보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어야 한다는 철학 아래 전 공장과 전 공정에 대해 사료 HACCP 도입으로 사료업계를 선도해 왔다. 또한 HACCP 적합 판정을 넘어 전 공장 차원에서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나가고 있는데 그 중 제안 캠페인과 안전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해당 캠페인들을 진행함에 따라 천하제일사료는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 및 중대재해 예방 발대식을 전사적으로 개최해 안전보건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전 직원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품질 개선 및 생산성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권천년 대표이사는 “천하제일사료가 선보인 4년 연속 HACCP 적합 판정은 현장에서 전 직원들이 솔선수범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동참하며 시스템에 대한 철저한 유지 관리 운영을 지속한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이번 결과는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여러 난관 속에서도 천하제일사료가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사료 품질을 제공하고자 열정적이고 성실하게 활동한 노력의 결과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고객 가치 창조를 든든히 책임지는 천하제일사료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