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피드앤케어 “폭염 걱정마세요”
CJ피드앤케어 “폭염 걱정마세요”
하절기 전용 ‘더 퍼펙트 쿨’ 출시
무더위에 최적화된 영양 설계
식욕 개선 위한 기호성도 강화
  • by 양돈타임스

CJ피드앤케어(대표 김선강)가 혹서기 스트레스 극복을 위한 하절기 보강 사료 제품 ‘더 퍼펙트 Cool’을 출시하고 여름철 프로모션 활동에 들어갔다.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돼지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출하 성장이 지연된다. 계절에 따른 환경 스트레스는 결국 돼지의 성장뿐만 아니라 농장 경영까지 부담을 가중시킨다.

CJ피드앤케어는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혹서기 고온 스트레스 피해를 최소화하며, 돼지의 하절기 출하일령 단축을 위해 하절기 전용제품 ‘더 퍼펙트 COOL’ 을 출시했다. 한국의 여름 날씨에 최적화된 영양 설계를 구현하여 대사열 에너지를 최소화하고, 폭염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는 안정 물질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식욕 개선을 위한 기호성도 강화했다.

곽인준 양돈PM은 “하절기 무더위를 극복하기 위해 CJ피드앤케어에서 준비한 ‘THE 퍼펙트 COOL’ 제품으로 사료 섭취량 증가와 출하성적 회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하절기 다양한 서비스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CJ피드앤케어 박지훈 한국마케팅센터장은 “올 여름은 기상 이변 현상이 예측되면서 폭염과 함께 강수량도 예년보다 많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CJ피드앤케어만의 차별화된 혹서기 보강 신제품으로 가축들이 최대한 스트레스를 덜 받고, 무사히 더위를 넘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