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피드앤케어 ‘황금 자돈’ 프로모션 돌입
CJ피드앤케어 ‘황금 자돈’ 프로모션 돌입
동절기 고객농가 컨설팅 전개
사료 보강 및 생산성 적극 지원
  • by 양돈타임스

CJ피드앤케어(대표 김선강)가 내년 고객 수익을 가져다 줄 동절기 ‘황금 자돈’을 위해 프로모션을 전개키로 했다.

CJ피드앤케어는 지난 1일 무주에서 ‘UNLOCK YOUR POTENTIAL WITH LEADER’ 양돈 프로모션 개시 회의를 열고, 동절기 생산성 향상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프로모션 개시회의에서는 김종훈 양돈PM의 ‘24년도 한돈 산업 전망 및 동절기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발표와, 김국곤 수의사의 ‘최근 국내 PRRS 동향 및 현장 대응방법’ 에 대한 교육이 함께 진행됐다.

특히 CJ피드앤케어는 한돈농가들의 동절기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영양강화, 장건강 및 면역 부스팅에 초점을 맞춰 12월과 1월 두 달간 제품을 보강해 공급할 계획이며, 농장 전문 컨설팅팀의 질병 컨트롤 및 환기 컨설팅을 통해 농장의 생산성적 향상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김종훈 양돈PM은 “동절기 돼지는 지육단가가 높은 4~9월 출하가 되는 황금자돈으로 동절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건강한 모돈에서 건강한 자돈이 태어나는 점에 포커스를 맞추어 모돈 제품에 면역 부스팅이 가능한 특수소재를 첨가했고 동절기 유지 에너지 증가에 따른 사료 내 열량 보강 및 영업조직 대상 모돈 사료 증량 컨설팅을 진행하는 한편, 자돈 사료제품 내 고급 단백질원 및 장 건강 개선 소재를 접목하는 농가에서 확실하게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제품 및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강한 자신감을 표명했다.

최병준 한국사업담당은 “현재 한돈 시장은 대내외적으로도 어려움에 직면해 있지만, CJ 피드앤케어의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력, 그리고 컨설팅 능력을 바탕으로 농가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경주하고”고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CJ 피드앤케어 양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을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