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피드앤케어 신제품 ‘퍼펙트 시리즈’ 출시
CJ피드앤케어 신제품 ‘퍼펙트 시리즈’ 출시
모돈=산자수 및 연산성 개선
자돈=육성률에다 장(腸)건강↑
비육=유해 가스 저감 FCR개선
  • by 양돈타임스

CJ피드앤케어(대표 김선강)가 농가의 생산성과 수익성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양돈 신제품 ‘퍼펙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오는 9월까지 양돈 캠페인도 진행키로 했다.

CJ피드앤케어 한국마케팅센터는 최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PERFECT G.A.M.E.’ 양돈 캠페인 개시 회의를 열고, 사료사업브랜드인 ‘RICHMADE와 함께하는 퍼펙트한 농장경영’을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 활동에 들어갔다. 특히 이날 초기 성장 극대화와 한돈산업에 최적화된 사료인 ‘퍼펙트 시리즈’를 출시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다산성 모돈 문제 해결을 위해 면역력 및 스트레스 저감 기술을 탑재해 복당산자수 및 연산성 개선, 농장에서 관리가 편리할 수 있도록 급여프로그램을 적용한 ‘모돈 제품-다산 퍼펙트’가 공개됐다. 또 단백질 이용성을 증가시키고 유해 가스 저감 기술을 통해 FCR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 한 ‘육성돈 제품-THE 퍼펙트’가 소개됐으며, 퇴비부숙도 예방 및 장(腸)건강 개선으로 이유 후 육성율 개선을 위한 ’자돈 제품-돈돈 퍼펙트’ 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이 밖에 면역력 및 항균효과 위한 ‘위닝플러스’와 출하일령 단축 및 모돈 체형관리 위한 제품인 ‘스페셜 플러스’ 도 선뵀다.

곽인준 양돈PM은 “금년 국제 곡물가 상승 등 농장 생산비가 급등했고 돈가는 작년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경기 침체 등 산업 전반의 불안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농장들은 경쟁력 강화를 통해 자생력을 반드시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농가의 생산성과 수익성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에 양돈 신제품 ‘퍼펙트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자돈 일령별 체중에 따른 육성율 개선과 출하일령 단축을 위한 현장활동 강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겠다”고 덧붙였다.

홍성민 양돈 R&D 박사는 “CJ피드앤케어에서는 성장단계별 필요한 만큼의 단백질을 공급하는 필수 단백 설계 및 장(腸)건강 아미노산 설계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CUBE 기술 적용을 통해 아연 및 질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기술이 집약된 전 구간 ‘퍼펙트 시리즈’ 제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한돈산업에 직면한 생산 성적 개선과 ESG 경영실천을 통한 시장의 불황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선강 대표는 “CJ 피드앤케어는 새로운 기술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축산업을 선도하는 애그리테크(Agri-Tech)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CJ피드앤케어의 지구부장으로서 당사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해주길 바라며, 한국사업이 주축이 되어 CJ피드앤케어의 글로벌 축산업을 선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