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피드앤케어, 베트남 고객에 국내 축산업 우수성 홍보
CJ피드앤케어, 베트남 고객에 국내 축산업 우수성 홍보
베트남 축산농가 본사 초청
차별화 제품과 기술력 홍보
글로벌 축산 기업 위상 제고
  • by 양돈타임스

CJ피드앤케어(대표 김선강)가 베트남 축산농가를 초청, 극빈 대접을 통해 국내 축산업 우수성을 적극 홍보했다.

CJ피드앤케어는 지난달 23일 베트남 내 고객 및 가족 40명을 초청한 가운데 김선강 대표, 한지호 인사담당, 이경진 한국마케팅센터장, 최병양 베트남 북부담당장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력에 대해 깊이 있게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견학프로그램을 주관한 최병양 베트남북부담당장은 “베트남 내 주요 VIP고객들이 한국을 방문해 CJ피드앤케어 본사를 견학하면서 CJ제품의 우수성과 뛰어난 기술력, 최첨단식 연구시설 등에 대해 알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방문을 통해 한국과 베트남이 서로 파트너십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거 같다”고 강조했다.

본사에 방문한 베트남 고객은 “CJ피드앤케어에서 이렇게 환영해주시고, 반겨 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의 문화와 CJ피드앤케어의 한국 및 글로벌 사업에 대해서도 잘 알 수 있는 기회가 된 거 같아 앞으로도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소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CJ피드앤케어는 현재 베트남을 중심으로 사료‧축산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해외 국가별 진출에 있어 베트남이 3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큰 해외시장인 만큼,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도 모색 중에 있다.

특히 CJ피드앤케어는 베트남뿐 만 아니라, 한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사료에서 축산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글로벌 종합 사료축산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혁신기술을 기반으로 Agri-Tech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