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피드앤케어, 어린이 그림 공모전 성료
CJ피드앤케어, 어린이 그림 공모전 성료
축수산업 종사자 자녀 대상
220점 응모 중 12점 선정
수상작 23년도 달력에 제작
  • by 양돈타임스

CJ피드앤케어(대표이사 김선강)가 지난 8일 을지로 본사에서 2022 RICHMADE 어린이 그림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사람‧동물‧환경이 상생하는 원 헬스(ONE HEALTH)를 통해 삶의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미션 아래 이러한 기업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해서 기획, 대한민국 축‧수산업에 종사자의 만 4세부터 만12세까지 자녀 및 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첫 번째 진행인데도 불구, 총 220점이 넘는 작품이 공모했다. 1차 2차 내부 심사를 통해 총 24점이 본선에 진출, 그 중 총 12점의 작품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상은 한밭초등학교 최민범 어린이의 작품이, 최우수상은 살레시오초등학교 천세종 어린이, 우수상은 황채아, 김주하, 김동준, 최혜율, 이민지 어린이, 장려상에 원소윤, 박건원, 최은율, 김윤정, 김은중 어린이가 수상했으며, 최연소 특별상으로 5살 김지수 어린이가 수상했다.

이번 2022 RICHMADE 그림공모전을 준비한 CJ피드앤케어 이경진 한국마케팅팀장은 “RICHMADE는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CJ피드앤케어 CUBE 기술력을 담은 제품을 통해 고객의 풍요과 건강가치를 실현시키고,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는 다짐이자, 약속이다”며 “RICHAMDE 어린이 그림공모전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다시 한번 약속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에 수상한 작품들은 2023년도 달력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아이들의 작품활동으로 얻은 시상금의 50%는 CJ나눔재단 도너스캠프 기부를 통해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에 쓰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