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eed&Care 베트남서 한류 선도
CJ Feed&Care 베트남서 한류 선도
500대 기업 중 수익 31위로 올라
한국 사료‧축산업계 중 최초 쾌거
시장 점유 2위…글로벌 기업 도약
  • by 양돈타임스

CJ Feed&Care 베트남 법인이 베트남에서 가장 수익성 높은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CJ에 따르면 베트남 리포트(Vietnam Report)와 베트남넷 신문(VietnamNet Newspaper)이 주관한 ‘2021 베트남에서 가장 수익성 높은 500대 기업(TOP 500 MOST PROFITABLE COMPANIES IN VIETNAM 2021)’ 중 3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CJ Feed&Care 베트남 법인은 지난 2001년 베트남에 진출한 이래, 베트남 사료‧축산 업계 시장 점유율 2위로, 현재 총 7개의 사료 공장 및 900여개의 양돈‧양계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수익성 기준 500대 기업 선정은 △순이익 △매출 △자본 적정성 비율 등 수익성 관련 지표로 평가된다. CJ Feed&Care 베트남 법인은 베트남에서 20년 이상 지속적인 사업 확대를 진행해 왔으며, 2020년부터 2021년까지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베트남 경제에 긍정적인 기여를 한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500대 기업 순위 진입은 한국 사료‧축산업계 최초라는 쾌거를 이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번 시상식에서 대표로 수상한 CJ Feed&Care 베트남 북부사업팀장 최병양 박사는 “CJ Feed&Care 베트남 법인은 사료, 축산 및 돈육 브랜드 등의 전 사업영역에서 더 큰 성장과 발전을 통해 베트남 사회에 기여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남기돈 동남아2사업본부장은 ”CJ Feed&Care 베트남 법인은 ‘First Choice of Nutrition and Animal Healthcare’ 라는 회사의 비전 아래,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베트남 축산업의 발전과 베트남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