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eed&Care “혹서기 생산성 걱정마세요”
CJ Feed&Care “혹서기 생산성 걱정마세요”
스페셜 썸머팩 프로모션 전개
향미제 통해 사료 섭취량 개선
염증 및 스트레스 완화 기대돼
  • by 양돈타임스

CJ Feed&Care(대표 김선강) 한국마케팅센터가 혹서기 스트레스 극복을 위한 스페셜 썸머팩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에 들어갔다.

CJ 한국마케팅센터는 하절기 무더위로 인해 돈사 내 돼지들의 저하된 사료 섭취량을 회복하고 소화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스페셜 썸머팩을 출시했다. 썸머팩은 양돈용 향미제의 기호성을 바탕으로 혹서기 체내 에너지 및 아미노산 이용성 개선 소재를 적용하고, 스트레스로 인한 염증반응 완화 및 항산화 소재를 적용했다.

홍성민 양돈 R&D 박사는 “이번 썸머팩은 기호성 향상, 혹서기 소화이용률 강화, 스트레스 완화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는 성분들로 새롭게 설계되어 더운 날씨로 인해 힘들어하는 돼지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경진 한국마케팅센터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습한 날씨를 탓에 농가에서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영업현장에서는 지역부장들이 매일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CJ Feed&Care는 우리 고객농가의 생산성 향상과 성적 향상에 보탬이 되고자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 스페셜 썸머팩을 준비했다. 가축들이 최대한 스트레스를 덜 받고,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J Feed&Care는 혹서기를 맞아 품질관리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썸머팩 출시와 더불어 CJ 만의 독자적인 CUBE기술을 바탕으로 최신 영양설계한 ‘다산마스터-임신돈·포유돈’과 일당증체 및 분변안정성 확보를 위해 설계한 ‘돈돈마스터-자돈’을 지난 6월에 출시하고,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썸머팩 공급을 통해 올 여름 고객농가들과 함께 무더위를 극복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