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빌포도먹은돼지’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포크빌포도먹은돼지’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중앙일보 주최 산자부 후원
‘조중동’ 브랜드 대상 석권
  • by 양돈타임스

대전충남양돈농협(조합장 이제만) ‘포크빌포도먹은돼지’가 최근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이로써 ‘포크빌포도먹은돼지’는 조선일보, 동아일보, 중앙일보에서 주최하는 브랜드 대상에 모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는 ‘포크빌포도먹은돼지’가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 가치 수준을 충족시키고 인정을 받는 최고의 한돈 브랜드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입증한 성과다.

대충양돈농협은 생산에서 출하까지 분야별로 전문화해 브랜드 농가를 육성 발굴함으로써 고품질 돈육 생산에 정진하고 있다. 특히 종돈, 사료부터, 사양컨설팅, 도축 및 가공, 금융지원 체계를 구축한 대한민국 대표 패커형 양돈협동조합으로 안정성을 확보한 돈육 제품을 유통하고 국산 돼지고기 위상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 조합은 온라인 판매구축, 고품질 차별화, 고급화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한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