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양돈농협, 제1차 브랜드협의회 성료
대전충남양돈농협, 제1차 브랜드협의회 성료
'포크빌' 신규 농가 소개하고
우수 농가 사양 관리 공유도
  • by 양돈타임스

대전충남양돈농협은 지난달 22일 아산 호서웨딩홀에서 ‘2022년 제1차 브랜드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이제만 조합장과 브랜드협의회 임경수 회장을 비롯한 브랜드 회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의회를 통해 21년 신규 브랜드 농가를 소개하고 브랜드 협의회 현황을 점검했다. 이어서 규격돈 출현율 97.9%, 1등급 이상 출현율 93.2% 출하성적을 내고 있는 꽃밭농장으로 대표 김인수 회원이 출하 선별 및 3주간 관리방법에 대하여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제만 조합장은 “한돈산업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브랜드 사업 강화와 브랜드 농가 실익증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면서 고품질 돈육 생산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강조하고 회원농가 및 출하두수 확대를 추진, 도축판매비율을 향상시켜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만들 것을 당부했다.

대전충남양돈농협은 매월 ‘포크빌 포도먹은돼지’ 회원농가별 성적분석을 통해 맞춤형 종돈컨설팅, 사료컨설팅, 사양관리컨설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도축품질 개선으로 지육률을 향상시켜 브랜드 회원 및 소비자에게 신뢰하고 믿음을 줄 수 있도록 내실있는 브랜드경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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