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양돈농협 ‘허브한돈’ 굿브랜드 인증
서울경기양돈농협 ‘허브한돈’ 굿브랜드 인증
  • by 양돈타임스

서울경기양돈농협(조합장 이정배)의 돈육 브랜드 ‘허브한돈’ 이 건강 소비자연대로부터 ‘굿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서울경기양돈농협이 이번에 인증받은 ‘굿브랜드’는 건강소비자연대가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우수한 품질 및 관리 시스템을 갖춘 국내산 농축수산가공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기능성화장품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의·약학 및 수의학 교수, 영양사, 쉐프 등으로 구성된 건강소비자연대 굿브랜드 심사위원단(품질검증단)은 서울경기양돈농협에 대한 현장 심사를 통해 허브한돈의 위생·안전 및 건강성, 영양성과 함께 재료 선별에서 출하에 이르는 품질 관리시스템에 대해 높이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과정에서 보존제 등 첨가물 사용 확인뿐 만 아니라 사후관리, 고객서비스 현황 파악 및 관련 법률의 위반 여부 등 서울경기양돈농협에 대한 이력검증도 함께 이뤄졌다.

서울경기양돈농협은 이번 굿브랜드 인증을 계기로 허브한돈의 브랜드 가치 제고는 물론, 소비자 신뢰 확보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정배 조합장은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돼지고기를 공급하기 위한 조합원들과 조합의 노력이 통했다” 며 “앞으로도 허브한돈에 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하고 조합원들이 생산한 돼지고기의 부가가치 제고에도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