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양돈농협 "치안 유지 감사합니다"
서울경기양돈농협 "치안 유지 감사합니다"
의경에 허브 한돈 100kg 전달
삼삼데이 맞아 감사 뜻 전해
드라이브스루로 한돈 판매도
  • by 양돈타임스

서울경기양돈농협이 관내 치안 유지에 힘쓰고 있는 의경대원들에게 ‘허브 한돈’ 100kg을 전달하면서 고마움을 전달했다.

서경농협은 지난 3일 삼삼데이를 맞아 강동경찰서에서 ‘우리 농축산물 행복 나눔 상자 전달식’을 개최하고 의경대원들에게 허브한돈 100kg을 기부했다. 이번 행사는 삼겹살데이를 기념해

삼겹살 소비를 촉진하고, 평소 관내 시민의 안전과 치안유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강동경찰서 의경대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정배 조합장은 “이번 행사는 평소 묵묵히 맡은 바 역할을 다하고 계시는 의경대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건강한 우리 허브한돈 국산 돼지로 더욱 힘내시고, 우리 동네를 더욱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드는 데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서울경기양돈농협이 삼겹살데이를 맞아 비대면 드라이브스루 할인행사도 진행했다.

지난 3일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주최 삼겹살데이 드라이브 스루 행사에 참여, 차량으로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로 구성된 ‘한돈꾸러미’를 저렴하게 판매했다.

이정배 조합장은 이 날 행사장을 직접 찾아 드라이브 스루 고객에게 직접 한돈꾸러미를 전달하며 허브한돈을 적극 홍보했다.

이정배 조합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판매 및 거래가 활성화되면서 이번 삼겹살 데이를 맞아 드라이브 스루 할인행사로 한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널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