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EED&CARE '다가올 혹서기 한발 빠르게 대응'
CJ FEED&CARE '다가올 혹서기 한발 빠르게 대응'
‘스페셜 썸머팩’ 농가에 제공
고농도 사료섭취 증진제 구성
농장 방문, 컨설팅 서비스 제공
모돈 번식 위해 ‘히든카드’ 준비
  • by 양돈타임스

CJ Feed&Care(대표 김선강)가 고객농가들에게 건강한 여름나기 솔루션 제시를 통해 한발 빠른 혹서기를 대비 대응 체제를 갖췄다.

CJ는 양돈장 하절기 폭염 스트레스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사료섭취량 증진 효과에 탁월한 양돈용 스페셜 썸머팩을 고객 농가에게 제공키로 했다. 썸머팩은 네오탐과 사카린나트륨, 구연산과 양돈용 향미제가 믹스된 고농도 양돈용 복합 기호성 소재로 구성, 더위로 인한 부진한 섭취량 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하규 양돈PM은 “올해 무더위가 예상되며 예년에 비해 혹서기가 빨리 시작될 것으로 예상 된다”며 “CJ Feed&Care는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우리 고객 농가들이 뜨거운 여름을 잘 날 수 있도록 예년보다 일찍 썸머팩을 출시하고 배급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전국에 있는 CJ 지구부장들이 농가를 방문하여 썸머팩 전달과 함께 혹서기를 잘 버틸 수 있도록 컨설팅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며 “특히 올해는 썸머팩 외에 하절기 모돈 번식성적 개선을 위한 히든 스페셜 팩을 준비하고 있으며, 모돈 스페셜 팩으로 고객 농가에 더욱더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CJ Feed&Care 한국사료 마케팅·R&D센터장 최병양 박사는 “한국사료마케팅센터에서는 우리CJ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농가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다양한 고민을 하고 있다. 고품질의 R&D기술을 접목한 제품 설계를 하였고, 작년과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썸머팩을 준비했다”며 “이전보다 더 나은 품질의 썸머팩 제품제공을 통해 고객농가의 생산력 향상과 성적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