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eed&Care, 코로나 19 위기 극복 동참
CJ Feed&Care, 코로나 19 위기 극복 동참
연중 가장 큰 행사 취소
축산농가에 마스크 전달
  • by 양돈타임스

CJ Feed&Care가 대구경북지역 축산농가에 마스크를 전달하며, 코로나 19 위기 극복에 동참했다.

CJ Feed&Care는 ‘코로나 19’ 전국 확산으로 3월 예정되어 있던 전진대회(우수 영업사원, 대리점 시상 및 행사)를 취소했다. 전진대회는 올 한해 사업을 어떻게 진행 할 것인지에 대한 공유 자리로, 사료 판매 관련 인력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1년 중 가장 중요한 행사 중에 하나이다. 이에 CJ 사료는 대리점주들에게 행사 취소에 대한 아쉬움과 작년 한해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축산 선물세트를 제작해 발송 진행키로 했다. 또한 전국 각 지역 축산농가들에게는 마스크를 전달키로 했다.

최병양 R&D센터장은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각 지역에서 마스크 구하기 어렵다는 소식을 접하고 마스크를 어렵게 확보, 현재 각 지역의 고객 여러분들께 지급 진행 중에 있다”며 “특히 대구경북지역의 상황이 더욱 심각해 이 지역의 사양가분들께 많은 물량을 배정하여 전달 중에 있다”고 강조했다.

전정태 총괄은 “최근 어려운 상황에 우리 CJ가 할 수 있는 모든 방안을 찾아 축산업 관계자들과 함께 이 어려움을 극복 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위기 극복을 위해 CJ 그룹의 창립정신(사업보국) 및 기업의 주요한 역할 인 공생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의 면모를 보이겠다”고 역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