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eed&Care, 군산•인천 공장 무결점
CJ Feed&Care, 군산•인천 공장 무결점
HACCP 정기심사서 ‘적합’ 판정
생산 품질 고급화 및 안전성 입증
  • by 양돈타임스
CJ Feed&Care 군산공장 전경
CJ Feed&Care 군산공장 전경

CJ Feed&Care(대표 김선강)의 군산공장과 인천공장이 최근 실시된 2021년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제도) 정기심사에서 ‘적합종결(무결점)’ 판정을 받았다.

CJ Feed&Care 군산공장과 인천공장은 고객과 함께 하는 공장 ‘See the feed, Feel the quality!!’ 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고의 품질과 제품 공급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2005년부터 사료 생산의 품질 고급화 및 안전성 확보하기 위해 HACCP을 도입했다. 올해 HACCP 시스템은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인천, 군산 공장 모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군산공장은 1988년 3월 준공된 후 양돈, 축우, 양계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2018년도에는 추가로 양어사료공장을 신설하고, 월 3만1천700톤의 생산능력을 가지고 있다. 인천공장 역시 1979년 4월 준공된 후 각 축종별 전 라인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월 4만3천600톤의 생산능력을 가지고 있다.

김명기 군산공장장은 “현재 군산공장은 원료, 공정, 포장, 출고 단계별 시스템 운영을 통해 철저한 품질검사를 하고 있다. 최고의 품질을 생산하기 위해 사료전용 물류시스템을 통한 출하관리를 하고 있으며, 안전측면에서도 더욱 노력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신뢰로 보답할 수 있는 공장을 운영 하겠다”고 말했다.

마경희 한국사료생산센터장은 “코로나 19의 어려움이 계속되는 가운데, CJ Feed&Care는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책임감 있는 자세로 현장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