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eed&Care “자돈 육성률 걱정마세요”
CJ Feed&Care “자돈 육성률 걱정마세요”
성장 극대화 초점 맞춘 신제품 선봬
새 설계로 腸 건강과 면역력 대폭 강화
  • by 양돈타임스

CJ Feed&Care가 자돈 성장성 극대화를 염원하는 양돈농가를 위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유 후 육성률 제고의 해결책을 제시했다.

최근 국내 돈가 약세가 지속되면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자돈사료 급여 비율을 줄이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 같은 현상으로 이유 전 육성률은 개선되었으나 이유 후 육성률은 오히려 떨어져 정작 농장 생산성은 개선되지 못하고 있다.

이에 CJ Feed&Care는 건강한 자돈 성장을 도와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고자 ‘LINK’ 전환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후기 자돈 증체 개선으로 이유 후 육성률 향상 및 출하일령 단축을 위해 최신 전환기 설계(기능성 아미노산 및 칼슘/인 비율 등)를 기초로 장(腸)건강 발달 및 회복과 면역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이를 통해 성장성과 항병성 두 마리 토끼를 잡고 건강한 자돈으로 성장하여 농가의 수익으로 연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제품에 대해 홍성민 박사는 “이번 전환기 LINK 신제품은 다산성 모돈에서 태어난 자돈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좋은 방안으로 후기 자돈의 최고의 성장성을 보일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며 “장 건강의 발달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성장성 극대화인 ‘아이 LINK’ 제품, 장건강의 회복과 항균력 강화를 위해 항병성 극대화인 ‘에스 LINK’ 제품으로 그 동안의 축적된 CJ만의 독자적 기술이 집약 접목된 최고의 제품으로 설계되어 이유 후 육성률 개선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하규 양돈PM은 “신제품은 확실한 후기 자돈의 성장성을 기대할 수 있는 아이 LINK와 후기 자돈의 연변 또는 설사에 탁월한 제어와 부종병까지 예방해 주는 에스 LINK 두 종류로 출시하며, LINK 전환기 급여 프로그램의 보강으로 CJ Feed&Care 양돈 제품의 프리미엄 라인을 완성하고 최고의 제품을 양돈 사양가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건강한 자돈의 성장이 나아가 농가 수익으로 연결될 수 있고, 현재의 어려운 위기 상황 극복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이로써 지난 2019년 7월 ‘아시아 No.1 사료축산전문회사’라는 비전을 가지고 출발했던 CJ Feed&Care는 사업 1순위 품질경영의 기조에 걸 맞는 양돈 프리미엄 라인이 완성됐다. 다산형 모돈에 특화된 번식돈사료 ‘다산포유/다산임신’과 프리미엄 자돈사료인 ‘돈돈명작S’, 성장성/항병성 극대화의 전환기 사료 ‘아이 LINK/에스 LINK’, 더 건강한 돼지와 더 좋은 환경을 위한 비육돈 사료 ‘THE GREAT P’ 제품까지 농가의 성적 향상을 위한 제품이 준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