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가 대한민국 축산을 이끄는 K-Farm을 소개하는 모음집을 만들었다. 지난 2016년 8월 서산의 사랑목장(한우)을 시작으로 탐방을 시작, 현재까지 지속 발굴하고 있으며 이번 모음집에는 25개의 농장이 언론에 소개된 기사와 농장주 사진, 농장을 소개한 영상이 링크된 QR코드 등을 넣어 구성했다.
우성사료는 K-Farm 농장 선정 배경에 대해 성적, 규모, 환경, 무엇보다 농장주의 마인드와 미래비전까지 폭넓게 보고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K-Farm을 기획한 동기는 국내 어려운 축산업 상황에서도 축산을 지키며 수입산에 자리를 내어주지 않고 식량안보를 위해 노력하는 노고를 격려하고 축산인의 위상을 높이기 위함이라고 강조했다.
우성사료는 향후 축산이 환경문제와 맞물려 사회적으로 민감한 점을 고려하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장에도 초점을 두고 소개, 사회적 인식의 거리를 좁히고 디지털 시대에 맞게 농장을 소개하는 다양한 동영상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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