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 “올해는 100만톤 달성 원년”
우성사료 “올해는 100만톤 달성 원년”
사업 전진 대회 열고 결의
‘승리 결의와 도전’ 슬로건
고품질로 고객 성장 이바지
  • by 양돈타임스

㈜우성(대표이사 한재규)이 최근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에서 대리점 대표를 포함한 우성그룹 임직원 300여명과 함께 ‘Woosung Challenge Conference 2024’를 개최했다.

2020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된 금번 행사는 2024년 우성 100만톤 판매를 도전하는 한 해로 만들기 위한 승리에 대한 결의와 도전 의식을 의미하는 ‘Winning Spirit’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우성은 작년 연간 판매 톤수로 90만톤, 10월과 12월에는 월간 8만톤 판매를 돌파해 지난 25년간 실적 중 최대 판매 톤수를 기록했다. 또한 1:1 고객맞춤 서비스, 지역별 대형세미나, 신공장 견학, 고객 화재 및 수해 등 재난지원 활동 등을 통하여 우성사료의 핵심인 고객가치를 전달하는 한 해를 보냈다.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우성은 100만톤을 향한 위대한 도전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2024년의 시작을 축하하고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고취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한재규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슬로건의 의미에 대한 소개로 시작됐다. 한 대표 “고객이 없으면 회사도 없다는 생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생산 시설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와 대리점 상생경영, 고객 중심 경영 체제에 대한 비전을 통해 100만톤 시대를 활짝 열자”라고 사기를 북돋았다.

이어진 행사는 2023년 실적우수자에 대한 시상, 영업전략본부(양축)의 사업전략발표, 특수사업본부(양어)의 신공장 신축계획을 포함한 사업전략발표, 목표수여식과 2024년 시상 프로그램 소개 등 다양한 일정이 진행됐다. 또한 각 사업부문 본부장들의 2024년 사업전략과 시장환경에 대한 견해와 진솔한 생각을 들어보는 토크콘서트 형식의 ‘세일즈메이트’를 진행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날 민승기 영업전략본부장은 “55주년을 맞은 우성의 전성기는 바로 지금이며 고객의 마음을 여는 고품질의 배합사료와 조직력 강화를 통해 고객이 즐겁거나 어려운 순간 항상 곁에 있겠다”며 “100년 기업을 맞이할 향후 45년을 위해 만반의 준비로 대한민국 최고의 축수산 전문기업으로 대리점과 고객 곁에 서 있겠다”고 역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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