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 축산 현안 솔루션 매월 제공한다
우성사료, 축산 현안 솔루션 매월 제공한다
이슈 및 동향‧정보 담아
월간소식지 농가에 배포
고객 만족 크게 기여 기대
  • by 양돈타임스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가 축산업계 이슈를 담은 소식지 발간하고, 현안들에 대한 솔루션을 농가에 제안키로 했다.

우성사료는 최근 축산업계의 최신 동향과 이슈, 그리고 각종 질병에 대한 정보와 해결책을 담은 월간 소식지를 제작키로 했다. 해당 소식지는 축산 관계자와 농장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축산업의 발전과 복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안할 목적으로 제작될 계획이다. 이에 축산 농가는 질병 예방 및 관리, 사료 관리, 저탄소 축산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번 소식지에는 우성사료의 마스코트인 료사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료사는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우성사료의 각종 행사에 등장해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앞으로는 월간 소식지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월간 소식지는 우성사료의 마케팅실과 중앙 연구소가 협력하여 제작되고 있으며, 영업조직과 고객들의 의견과 니즈를 반영하여 제작됐다. 이를 통해 축산업계의 다양한 요구와 관심사를 반영하고 보다 유용하고 실용적인 정보 제공이 기대된다. .

우성사료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축산업계의 발전과 상생을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는 영업조직과 고객의 전문성 향상과 함께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