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드 피기本(본) ‘인기 만발’
아이피드 피기本(본) ‘인기 만발’
출시 석달만 80개 이상 농장서 선택
‘메타지노믹스’ 접목으로 관심 고조
“잘 먹고 잘 큰다” 농가 호평 이어져
  • by 양돈타임스

아이피드가 최근 출시한 자돈사료 ‘피기本(본)’의 양돈시장 반응이 벌써 뜨겁다. 출시 석달 만에 80개 이상의 양돈 농가에 접목되는 등 빠르게 판매량을 늘리고 있다. 자돈 전문가 아이피드의 기술력과 인체에서 활발히 연구되고 있는 메타지노믹스(Metagenomics)를 접목한 국내 양돈 업계 최초의 사례로 많은 양돈 농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아이피드 연구진은 건강한 자돈의 비밀이 장 속에 있다는 사실을 수많은 기술 연구와 사양시험, 국·내외 자문을 통해 확인했고 아이피드만의 i-META 기술을 완성하여 ‘피기本(본)’에 전격 접목했다. i-META 기술의 특장점은 정밀한 영양 설계, 메타지노믹스 접목, 장 면역 강화 및 iMC(낙산균) 적용, iKC(항산화 물질)의 장 발달 강화, 성장 단계별 영양 설계이다.

‘피기本(본)’은 “잘 먹고 잘 크는 것은 물론 분변 안정성까지 뛰어나다”라는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피드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자돈을 건강하게 키우는 것이야 말로 생산성과 수익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첩경”이라며 “‘피기本(본)’을 통해 건강한 자돈이 무엇인지 직접 눈으로 보여드리겠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