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드 “한돈 소비 앞장 섭니다”
아이피드 “한돈 소비 앞장 섭니다”
‘우리 돼지 한돈 레시피북’ 발간
돈육 활용 쉽고 레시피 ‘다양’
한돈 소비 촉진 인식 개선 기대
  • by 양돈타임스

‘아이피드’가 침체 위기로 몰리고 있는 한돈 소비를 살리는데 힘을 보태기로 했다. ‘아이피드’가 자체 제작한 ‘우리돼지 한돈 레시피북’을 한돈의 소비 촉진과 인식 개선을 위한 행사 및 홍보에 지원키로 한 것이다.

지난 2020년에 제작해 다양한 한돈 홍보 현장에 지원하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코로나19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대부분의 홍보 행사들이 취소되며 레시피북의 활용이 쉽지 않다. ‘아이피드’ 소식지를 통해 소개되었던 돼지고기 요리법들을 한데 모은 레시피북 속에는 돼지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들이 담겨있다. 든든한 식사요리와 세계 여러나라 요리뿐만 아니라 뚝딱 전자레인지요리, 아이 간식요리 등 손쉽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아이피드’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얼어붙은 소비심리가 돼지고기 소비시장 위축으로 이어지고 있어 한돈 산업의 생존과 소비 촉진을 위해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지적하며 “‘아이피드’는 이 작은 책자가 일반 소비자들에게 한돈의 인식 개선과 소비를 이끌어내고 한돈 산업에는 작은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라는 간절한 바람을 담아 ‘우리돼지 한돈 레시피북’을 한돈 소비 행사 홍보에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